국내 최대의 디제이 장비 업체인 DJ KOREA와 최고의 디제이들이 'ALL ABOUT DJING'이라는 이름으로 5월 25일부터 8주 동안 디제이 관련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 강사진은 국내외 디제이 대회 우승 경험을 가진 'DJ SCHEDULE1', 'DJ PANDOL', 'DJ SON', 'DJ DD'와 한국 EDM 및 CLUB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DJ HANMIN', 'DJ BAGAGEE VIPHEX13' 그리고 뉴질랜드 출신의 SERATO VDJ 'DJ Blaze', 미국 출신의 DJ/MC 'Pinnacle', 음악 평론가 '이대화'로 구성되어 있다.

 

진행되는 8주 동안 강사 디제이들의 TUNTABLISM, 클럽믹스, 작곡, 음반제작, 유통, 홍보 등 실무적인 내용부터 음악평론가가 전해 주는 음악 이야기까지 디제이 문화 초보자부터 현직 디제이 및 EDM 프로듀서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도움이 될 알찬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더불어 국내 최대 디제이 장비업체인 DJ KOREA가 주체하는 세미나인 만큼 최신 및 다양한 장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고 수강생 전원에게는 디제이 장비 10% 할인 쿠폰을 우수 수강생 2명에게는 UDG 커리어 백을 증정한다.

 

'할 줄 아는 것과 잘하는 것은 분명 차이가 있습니다.'라는 자신감있는 모토와 함께 진행되는 'ALL ABOUT DJING' 세미나는 DJ Korea 홈페이지 뉴스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support@djkorea.kr'로 5월 24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DJ Korea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신청서다운페이지] http://bit.ly/ZmexUf

[홈페이지] http://www.djkorea.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jkorea.kr

[트위터] https://twitter.com/djkorea_kr

Posted by djson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